
ESG 사회공헌
아동 그룹홈 후원, 사랑의 안테나 국민사연공모
8월, 회사는 또 한 번의 따뜻한 발걸음을 내디뎠다. 구로행복한집 아동보호시설에 온정의 손길을 전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누었고, 동시에 진행된 '사랑의 안테나 국민 사연 공모'도 많은 관심 속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여름방학을 맞아 아동보호시설에 따 뜻한 손길, "구로행복한집" 후원

여름방학을 맞아 올해도 어김없이 지역사회 아동보호시설에 온정을 나누고자 뜻깊은 발걸음을 하였다. 홍보CSR팀은 지난 8월 5일, 구로구에 위치한 아동 그룹홈 ‘구로 행복한 집’을 방문해 생필품과 완구, 후원금을 전달 했다. ‘구로행복한집’은 2010년부터 스카리아리프가 매년 지속적으로 후원해 온 아동보호시설로 인연이 깊다. 이번 후원을 통해 스카이라이프는 통해 공동생활 가정에 거주하는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보호가 필요한 이웃에게 실직적인 도움을 제공했다.
후원금과 함께 따뜻한 마음도 전달해
이번 사랑 배달을 통해 500,000원 상당의 생필품과 2,500,000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또한 이철호 대외협력실장은 미취학 아동들을 위해 프라모델, 보드게임, 장난감 자동차 등 개인 소장 완구를 기부했다. 생필품과 장난감은 홍보CSR팀 직원들이 직접 방문하여 전달했으며 후원금은 추후 보호 시설 아동들의 병원비와 생활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스카이라이프는 올해도 ‘구로 행복한 집’의 아이들 후원을 통해 작은 도움의 손길이 아이들의 밝은 미래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 구로 행복한 집 김숙희 원장은 “매년 잊지 않고 찾아와 주셔서 감사하다”며 “후원금은 아이들 양육에 알뜰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